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01
연예

이휘재♥문정원, 고급 갤러리 뺨치는 쌍둥이 하우스 최초 공개 (연중라이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9.17 17:01 / 기사수정 2020.09.17 17:0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중 라이브' 이휘재 문정원이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이휘재♡문정원의 고급 갤러리 뺨치는 쌍둥이 하우스부터 KBS 주말 드라마의 불패 신화를 이어갈 '오! 삼광빌라!'의 주역들까지 재밌는 이야기들로 안방을 찾아간다.

이외에도 고(故) 최진실의 인생 드라마로 대표되는 '장밋빛 인생'과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온 개가수들의 전성시대도 전한다.
 
가장 먼저 만나볼 코너는 ‘이휘재의 연중 집들이’다. 아주 특별한(?) 호스트의 초대를 받고 찾아간 곳은 다름아닌 이휘재, 문정원 부부의 러브하우스다. 최근 이휘재가 총각 시절 살던 집을 리모델링 해 이사한 사실을 밝히며 큰 화제가 됐다. 본캐 이휘재가 아닌 부캐 ‘집들이 전문 리포터’로서 방송 최초로 집안 구석구석을 돌며 소개할 예정이다.

화이트톤의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플로리스트인 문정원의 센스가 돋보인다. 고급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근사함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두 사람은 밤이면 밤마다 안방으로 찾아오는 서언, 서준이 때문에 잠을 못 이룬다고 한다. 이에 쌍둥이 엄마, 아빠가 생각해낸 특급 방안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주말 드라마 왕국’ KBS의 명성을 이어갈 새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전인화·진기주·이장우·정보석·황신혜도 만난다. 전인화는 ‘삼광빌라’의 관리인이자 집밥의 여왕인 이순정 캐릭터에 걸맞게 자신있는 요리를 연신 나열하며 ‘내 자랑 토크’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이자 어머님들의 아이돌 이장우는 “인기가 그리울 땐 일부러 어머님들이 있는 밥집을 간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는 오랜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한 만큼 드라마 홍보도 잊은 채 추억 여행을 떠났다.

현재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배우 김용건과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의미심장한 대답을 내놓은 황신혜의 모습까지 공개된다.

최고 시청률 47%를 기록한 '장밋빛 인생'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2005년 방송된 '장밋빛 인생'은 고(故) 최진실, 손현주, 이태란, 남궁민 등이 출연해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진실한 사랑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렸다. 생활력 강한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 맹순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고(故) 최진실의 생전 모습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의 인터뷰가 팬들의 향수를 다시금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여유는 기본, 제3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개가수에 대해 알아본다.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新 예능 캐릭터'를 구축한 이들! ‘부캐 신드롬’의 시초 유산슬(유재석)에 이어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 캡사이신(신봉선)까지 개가수들이 가요계의 또 다른 영역으로 자리 잡았다. 개그맨에서 가수로 변신을 시도하신 이유는 무엇일지 최근 '요들뽕'으로 개가수 대열에 합류한 박성호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본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