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30 07: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 지민, '패션 킹'의 스타일 히어로는 아미 "그들이 삶의 이유다"

기사입력 2020.09.17 08:43



'사복남신'으로 손꼽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팬덤 '아미'를 자신의 패션에 영감을 주는 '스타일 히어로'라 칭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지난 10일 일본 대표 패션잡지 GQ매거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패션 스타일에 영향을 주는 '스타일 히어로' 인터뷰 영상을 업로드 했다.

그 중 지민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이 다름아닌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ARMY)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히고 "그들이 삶의 이유다. 나는 그들처럼 친근하고, 민감하고, 따뜻해지려고 열심히 노력했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이어 "여러분들이 '스타일 히어로'를 닮고 싶다면 이미 그들만큼 멋지고 훌륭하다는 것을 믿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2위에 오르며 3주 연속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1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2주 연속 '핫 100' 차트 1위를 유지한 뒤 최신 차트(9월 19일 자)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빌보드에 따르면 'Dynamite'는 발매 3주 차에 13만 6000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 '톱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3주 연속 13만 6000회 이상 다운로드 된곡은 2016년 9월~10월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의 '클로저(Closer)' 이후 약 4년 만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와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차례로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선보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