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8
연예

[단독] 슈퍼노바(초신성) 윤학·성제, 원정도박 사과 "후회+반성, 조폭 연루 NO"

기사입력 2020.09.15 10:13 / 기사수정 2020.09.15 15: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해외 원정 불법도박 혐의로 입건된 그룹 슈퍼노바(초신성) 윤학, 성제의 소속사가 공식 사과했다.

15일 윤학, 성제의 소속사 S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저희 회사 소속 그룹인 슈퍼노바의 멤버 윤학, 성제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한 좋지 않은 소식으로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윤학, 성제는 여행 중 안일한 생각에 부주의한 행동을 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 그 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신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또한 이번 사건을 통해 행동 하나하나에 늘 신중하고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됐다"며 "앞으로 매사 신중하게 생각하고 책임있는 행동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관계자는 조폭이 연루되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관계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앞서 14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입건된 한류 남자 아이돌 멤버 2명에 대해 보도했다.

이들은 슈퍼노바 멤버 윤학, 성제로 밝혀졌으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필리핀에서 판돈 700만∼5000만원을 걸고 '바카라' 도박을 1∼2차례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경찰 조사에서 "도박을 하려고 필리핀에 간 것은 아니다. 우연히 현지에서 도박했다"고 진술했다.

이하 슈퍼노바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SV ent 입니다.

저희 회사 소속 그룹인 슈퍼노바(초신성)의 멤버 윤학, 성제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한 좋지 않은 소식으로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윤학, 성제는 여행 중 안일한 생각에 부주의한 행동을 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신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행동 하나하나에 늘 신중하고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매사 신중하게 생각하고 책임있는 행동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