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7
연예

'라디오쇼' 박성광 밝힌 #♥이솔이 #한 달 수입 #축의금 500만원 [종합]

기사입력 2020.09.14 13:50 / 기사수정 2020.09.14 13:5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DJ 박명수에게 "(결혼식에)온다고 생색을 내더니 며칠 전에 못 온다고 연락하셨다"고 서운함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박명수는 "딸 대회 때문에 못 갔다"고 미안함을 드러내면서도 "S호텔에서 결혼을 하셨다. 스타들의 상징 아니냐"고 추켜세웠다.

박성광은 "결혼한 지 3주 됐다.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을 두 번이나 연기했는데 코로나19가 더 심해져서 많은 분들이 못 오셨다. 결혼식장에서 밥이 많이 남아서 가슴 아팠다. 아직도 심해서 마음아프다"라고 코로나 시국에 결혼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8월 15일 결혼 후 신혼을 만끽 중인 박성광은 "결혼식 하고 나서 너무 좋다. 준비하면서 많이 다퉜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너무 재밌고 좋다"라며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자랑했다. 아내 이솔이에 대해서는 "제약회사에 다니는 최연소 과장님이다. 형수님(한수민)이 의사계 미모 1등이면 제약 쪽에서는 제 와이프가 1등이다"라고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첫 만남에 대해 묻자 박성광은 "소개팅으로 만나게 됐다. 예전에 모임에서 만난 적이 있어서 얼굴을 알았다"고 운을 뗐다. 하지만 소개팅 당시 이솔이는 해당 자리가 소개팅인지 알지 못하고 자리에 나와 그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고. 박성광은 "제가 화려한 언변으로 분위기를 만들어서 단둘이 2차를 갔다. 진지한 대화를 하다 번호를 얻었고 이틀 뒤에 밥을 먹었다"고 전했다. 

박성광은 이솔이와 만나는 과정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이쯤이면 고백해도 되겠다는 타이밍이었어서 한강에 모시고 갔다. 음악을 틀면서 고백하려고 했더니 '뭐 하려는지 알겠으니까 하지마'라고 하더라"라고 첫 고백 당시 거절당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후진해서 바로 댁으로 모셔다 드렸다. '이분과는 오늘이 마지막이구나' 싶었다"라며 "(이솔이가)거절하고 마음이 안좋았다더라. 이후에 자연스럽게 연락하다가 제가 편하게 대하니까 거기서 매력을 느꼈다고 하더라"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코너 필수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서는 "전에도 이 코너에 출연했었다. 그땐 미래의 와이프가 '일 그만 둘게'하면 그만 두라고 할 수 있는 정도로 번다고 했었다. 지금은 일을 계속 하게끔 해야 될 정도로 번다"고 답했다.

박성광은 "요즘 많이 힘들다. 코로나 때문에 수입이 많이 줄었다. 아내가 통장을 보고 '원래 이런 거냐'고 묻더라. '나랑 결혼하고 무슨 일이 있었냐'며 '일을 열심히 안 하냐, 쉬는 거냐'고 했다"면서 "닥치는 대로 불러주시면 감사하다"고 제작진들에게 어필했다. 

또한 박성광은 축의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박성광은 "제 삶에 큰 도움이 됐다. 세금을 내게끔 해줬다. 완불했다"라며 "속옷회사 회장님이 가장 많이 주셨다. 500만 원을 내고 가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억에 남는 친구로는 유재환 씨가 100만 원을 냈다. 제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 몸둘 바를 모르겠다. 형님이 잘해달라"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박성광의 절친 박영진은 그의 결혼식 사회를 보다가 눈물을 흘렸다고. 박성광은 "사회자를 소개할 때 울먹하더라. 당황했다. 누가 보면 사랑하는 사람 보내는 줄 알겠다"라며 "박영진 씨 결혼할 때 에어컨을 선물했는데 제 결혼식 때 그 금액에 맞춰 현금을 줬다"고 우정을 과시했다. 

마흔파이브 멤버 중 유일한 솔로인 허경환에 대해서는 "마음의 짐이다. 둘이 싱글 생활을 오래 하면서 서로 의지했는데 제가 먼저 가서 미안하다"면서도 "경환이가 결혼할 능력이랑 여유가 있는데 정신적으로는 아직 준비가 안 됐다. 제가 좀 더 단련시킨 다음 장가보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주변 사람들을 소개해주고 싶진 않다. 와이프에게도 가장 마지막에 소개한 동료"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내 이솔이에 대해서는 "내 인생이다. 휴대전화에도 이름을 '내 인생'이라고 저장했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달 15일 결혼했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쿨FM 보이는 라디오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