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0:22
연예

프로미스나인 장규리·이나경·송하영, 미니 3집 포토 공개…비현실적 비주얼

기사입력 2020.09.07 10:2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프체발광’(프로미스나인+자체발광) 비주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장규리, 이나경, 송하영의 My society ver.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된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 장규리, 이나경, 송하영은 밝고 우아한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치 만화를 그대로 찢고 나온듯한 세 멤버의 화사한 미모는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오피셜 포토를 공개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기존에 보여준 이미지와는 또 다른 한층 더 새로워진 이미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y Little Society’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밝고 상큼한 기존 매력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오프더레코드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