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56
연예

개편 '천일야사', 김민경·김대희 먹방부터 지원이·안소미 뮤직드라마까지

기사입력 2020.08.27 15:5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천일야사'가 새롭게 시청자들을 만난다.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 채널A의 장수프로그램 '천일야사'가 시간대를 옮겨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오는 31일 개편 첫 방송에서는 새로운 콘셉트로 탈바꿈한 두 개의 코너를 선보인다. 화제의 먹방스타 개그우먼 김민경과 개그맨 김대희 듀오, 트롯여신 지원이와 개그우먼 안소미가 주인공으로 출격한다.

# 사극 연기 최초 도전, 22세 꽃낭자로 변신한 김민경-약혼자 김대희

김민경, 김대희가 주연을 맡은 코너는 음식에 얽힌 역사를 위트 있는 사극으로 풀어보는 ‘위대한 식史’. 환상의 개그 듀오가 매회 바뀌는 시대적 상황에 따라 이색 ‘부캐’를 선보이며 특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회는 조선시대에 천한 음식으로 여겨졌던 추어탕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 22세 조선시대 낭자로 변신한 김민경이 허약한 연하의 약혼자 18세 김대희를 위해 거지들이 먹던 추어탕을 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았다. 실제로 어머니가 추어탕 식당을 운영 중인 김민경은 추어탕에 얽힌 비사에 각별한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민경의 정혼자 역할을 맡은 김대희는 기발한 애드리브를 적재적소에 터트려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 트로트와 역사드라마의 신박한 만남, 지원이와 안소미가 그려낼 전설의 기녀

일명 ‘군통령’으로 불리는 트롯여신 지원이와 트롯테이너로 변신한 미모의 개그우먼 안소미는 천일야사가 최초로 시도하는 장르인 ‘뮤직 역사드라마’에 도전한다.

이들이 다룰 이야기는 조선왕조실록에 무려 16번이나 이름이 언급될 정도로 유명했던 최고의 기녀 ‘초요갱’의 일대기. 당대 최고의 예인이었지만 세종대왕의 세 아들과 복잡하게 얽히며 꼬여버리고 만 그녀의 삶을 트롯의 감성에 담아 복원해 낸다.

지원이와 안소미의 연기, 노래 대결이 볼거리를 제공할 '전설의 기녀 초요갱' 편은 31일 방송을 시작으로 총 3회에 걸쳐 시리즈 형식으로 방영된다.

화려한 출연자 라인업과 재미난 볼거리로 가득할 '천일야사史' 개편 첫 방송은 다음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