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5:13
연예

신예 이경재, OCN '미씽' 캐스팅…열혈 형사로 변신

기사입력 2020.08.27 09: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신예 이경재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캐스팅됐다.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서은수 등 쟁쟁한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과 흥미진진한 소재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리게 된 이경재는 극 중 실종전담반 형사 역을 맡았다. 사건의 진실을 알아내고자 고군분투하는 인물. 이경재는 형사 캐릭터를 통해 패기 넘치는 열혈 형사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그마한 단서라도 찾아내기 위해 현장 곳곳을 뛰어다니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이러한 과정 속에서 몰입감과 긴장감을 책임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SBS '굿캐스팅'을 통해 브라운관 첫 데뷔를 알린 이경재는 당시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광고팀의 일원이 되어 이목을 끈 바 있다.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데뷔작임에도 불구, 시선을 강탈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것. 그런 그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는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