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55
연예

킴보 김보아 "목디스크 파열로 완벽하지 못한 무대…화나고 팀원에 미안" [전문]

기사입력 2020.08.17 11: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킴보 김보아가 목디스크 파열로 인해 완벽한 무대를 갖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킴보 측은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오늘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중심에서 김보아 양이 목디스크 파열로 인해 제대로 된 무대를 갖지 못하였습니다. 본인의 의지로 MBC근처 병원에서 응급처치 후 생방송을 진행하였으나 완벽한 무대를 갖지 못하여 본인도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무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보아 양에게도 응원의 메세지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김보아가 목디스크 부상 투혼을 펼친 사실을 알렸다.

이후 김보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원래 목디스크가 있었고, 이게 언제 또 재발할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항상 조심히 지내왔습니다. 그러던 중 어제 고개를 돌리다가 갑자기 목을 쓸수 없게 되고 팔도 저리고 큰일났다 싶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사실 어제는 몇년만에 음악중심 생방을 하는 날이었어요. 저로 인해 무대를 망칠까봐 스트레스도 받고 미안하기도 하고 제 자신에게 화도 났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큰 사고없이 잘 넘어간것 같아 다행이지만 완벽하지 못한 무대에 대한 아쉬운 마음과 같이 준비한 팀원들에게 미안함이 크네요"라며 "신경주사도 맞고 약도 처방받고 물리치료도 받았구요! 지금은 집에서 요양중이에요! 걱정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고! 걱정끼쳐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김보아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보아입니다!
먼저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원래 목디스크가 있었고, 이게 언제 또 재발할지 알수가 없기때문에 항상 조심히 지내왔습니다. 그러던중 어제 고개를 돌리다가 갑자기 목을 쓸수 없게 되고 팔도 저리고..큰일났다 싶었어요.. 제게는 종종 있는 일이라 일주일 정도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 싶은 일이긴 하였지만.. 사실 어제는 몇년만에 음악중심 생방을 하는 날이었어요. 저로인해 무대를 망칠까봐 스트레스도 받고 미안하기도하고 제 자신에게 화도 났습니다. 아플거면 오늘이 아니고 내일아프지.. 왜 하필 오늘일까.. 진짜 무대를 못하면 어떡하지.. 보형이랑 회사식구들 안무팀 동생들.. 다같이 열심히 준비했는데 나때문에 망치면 어떡하지.. 별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그래도 큰 사고없이 잘 넘어간것 같아 다행이지만 완벽하지못한 무대에대한 아쉬운 마음과 같이 준비한 팀원들에게 미안함이 크네요..

어쨋든! 신경주사도 맞고 약도 처방받고 물리치료도 받았구요!지금은 집에서 요양중이에요! 생각치않게 여러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연락을 많이받았어요. 저는 금방 또 다시 괜찮아질테니.. 걱정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고! 걱정끼쳐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금방 나을께요!!

그리고 무대위에서 힘내라고! 잘하고 있다! 고 퍼포먼스 중에도 아이컨택 하면 미소 지어주고 눈빛으로 응원해주던 보형이랑 코드88 친구들 너무 고마워!! 덕분에 더 힘낼수 있었어!! 진심으로 고마워!!

(꾸역꾸역 사진 찍겠다고한거 잘한거 같아 이뿌다 내 동생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보아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