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29
연예

남다름, '스타트업' 출연…김선호 어린시절 연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14 15:19 / 기사수정 2020.08.14 15:24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남다름이 드라마 '스타트업' 출연을 확정했다. 

남다름의 소속사 마지끄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남다름이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호텔 델루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금 손잡아 화제가 된 작품. 여기에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2020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남다름은 김선호가 분하는 한지평의 아역을 맡아 극 초반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인다. 한지평은 귀신같은 투자 실력과 독설로 투자계의 고든램지라 불리는 인물. 

남다름은 한지평이라는 캐릭터가 왜 스타트업에 뛰어들게 됐는지에 대한 서사를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다수의 전작에서 주인공의 아역으로 열연하며 극의 인기를 견인해온 만큼 '믿고 보는 아역'의 진가가 또 한 번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증명한 박혜련 작가 오충환 감독과의 명품 호흡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남다름은 "박혜련 작가님과 오충환 감독님께서 좋은 작품에 다시 불러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함께하고 있다" 며 "믿음을 주신만큼 좋은 연기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마지끄 엔터테인먼트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