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52
연예

2PM 준케이·닉쿤·우영, 9월 5일 온라인 이벤트 '태양현곰 Special Day'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12 14: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2PM 멤버 JUN. K(준케이), 닉쿤, 우영이 9월 5일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태양현곰 Special Day'(태양현곰 스페셜 데이)를 개최한다.

'태양현곰'은 닉쿤의 고향 '태국'과 JUN. K와 우영의 군 생활 장소 '양구' 그리고 '현재 곰신(고무신)'이란 단어에서 따온 말로, 세 멤버의 특징을 조합해 만들었다.

11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현곰 Special Day'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JUN. K, 닉쿤, 우영을 형상화한 듯한 귀여운 곰 세 마리가 한적한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만으로 왠지 모를 몽글몽글한 감정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태양현곰 Special Day'는 2PM 최초 공식 온택트 이벤트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안방에서 13년 차 아이돌의 '찐케미'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백기(국방의 의무로 인한 공백기)로 인한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 알찬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이들은 '[Over 2PM(오버 2PM)] 태양현곰', '[On Air 2PM(온에어 2PM)]', '전지적 쿤시점'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가감 없는 토크와 2PM 특유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옆집 오빠 같은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공식 활동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프로다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태양현곰 Special Day'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대방출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관련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PM은 팬클럽 핫티스트(HOTTEST, 팬덤명) 8기를 모집 중이다. 팬클럽 가입 기간은 8월 10일부터 31일 오후 11시 59분으로, 핫티스트 8기 혜택으로는 단독 콘서트, 단독 팬미팅을 비롯해 2PM 국내 공개 방송 스케줄 및 각종 오프라인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제공 등이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