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37
연예

'좀비탐정' 최진혁X박주현, 무더위 날려버릴 '좀비물'…2차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8.11 11:59 / 기사수정 2020.08.11 11:59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좀비탐정'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좀비탐정’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2차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돼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최진혁과 박주현이 ‘좀비탐정’ 사행시로 서로의 캐릭터를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인간 세상에 완벽히 녹아든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은 ‘좀스럽고 비리비리하고 탐욕 넘치고 정도 넘치는’ 캐릭터로,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허당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대로 걷지도 못해 길가에 넘어지는가 하면, 냉장고 속 음식물을 정신없이 입에 넣으며 2% 모자란 면모를 뽐낸 것이다. 

또한 BB크림으로 깔끔한 미모까지 장착한 김무영이 따뜻한 눈빛으로 공선지(박주현)를 바라보며 묘한 기류를 형성, 서로 다른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더한다. 누구보다 다채로운 표정을 자랑하는 최진혁은 톡톡 튀는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역대급으로 유쾌한 ‘좀비’ 캐릭터 김무영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는 ‘좀비보다 더 좀비 같은, 비정상적인 체력과 탐나는 깡다구를 가진, 정말 골 때리는’ 캐릭터로, 파워풀한 면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상 속에서 문을 거세게 두드리며 등장한 그는 악에 받힌 듯 앞으로 달려 나가고, 불의를 참지 못한 채 주먹까지 거침없이 휘두르며 살벌하고 통쾌한 매력을 뽐낸다.

그런가 하면 공선지는 술에 취한 채 눈물을 흘리며 입 안의 음식을 뱉어내고, 골머리를 앓는 듯 머리를 부여잡은 채 울상을 지으며 정도 눈물도 많은 인간적인 면모를 뽐낸다. 과연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두 캐릭터가 만나 어떤 미제 수사를 펼쳐나갈지,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유쾌, 통쾌한 ‘좀비물’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좀비탐정’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래몽래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