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20:03
연예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 9월 4일 솔로 데뷔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10 07:2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가 오는 9월, 솔로 가수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 솔로 데뷔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원호 퍼스트 미니 앨범 파트.1 러브 시노님 (#1) 라이트 포 미 09.04. 커밍 순(WONHO 1st Mini Album Part.1 Love Synonym (#1) Right for Me 09.04.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신비롭고 몽환적인 푸른색 배경과 함께 담긴 원호의 다양한 실루엣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원호는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보컬은 물론 프로듀싱 분야에서도 재능을 발휘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해오고 있다. 

이번 데뷔를 통해 본격적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원호는 예상을 뛰어넘는 색다른 음악과 무대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원호의 솔로 데뷔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는 오는 9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