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30 08: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YP "트와이스 정연, 건강상태로 콘서트서 의자에 앉아 공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06 16: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트와이스가 온라인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정연이 건강상태로 인해 의자에 앉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6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온라인 콘서트 'LIVE - TWICE :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첫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를 개최한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 'LIVE - TWICE :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