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33
연예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23살 연상 연인 브래디 앤더슨, 세대차이 없다"

기사입력 2020.08.06 08:21 / 기사수정 2020.08.06 08: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테파니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이돌, 뮤지컬 배우, 발레리나에 이어 '메이저리그 전설'의 연인 타이틀까지 거머쥔 '재능과 매력 부자' 면모를 뽐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가수 겸 배우이자 아트테이너 이혜영, 가수 김호중, 아이돌에서 발레리나로 변신한 스테파니, 티아라 출신 소연과 함께 한 '새 출발 드림팀' 특집으로 꾸며졌다.

2년 만에 '라스'에 등장한 이혜영은 갱년기를 겪고 있다고 고백하며 남편의 탈모약과 여성 호르몬 약을 바꿔 먹은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 결혼기념일 9주년 남편에게 들은 한마디, 점점 닮아 가는 딸의 이야기까지 시원시원하게 들려줬다.

무엇보다 엄정화, 디바, 레드벨벳 등 가수들의 스타일디렉터로 활약한 에피소드, 화가로 변신해 9년간 매일 10시간씩 그림을 그린 비화를 대방출해 시선을 끌었다. 

화가로서 인생 2막을 시작한 이혜영은 "제 인생의 9년은 그림밖에 없다"며 애정을 드러내며 직업병을 얻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아이돌 천상지희,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 그리고 발레리나로 눈부신 활약 중인 스테파니는 23살 연상인 전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8년간 친구로 지내다가 올초 재회, 사랑을 확인했다고 쿨하게 밝히며 "23살 연상 남친과 세대 차이가 없다"는 귀여운 남자친구 부심과 함께 연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연애 스토리 외에도 아이돌에서 LA 발레단 유일 한국인으로 변신, 타고난 재능과 열정의 콜라보레이션 에피소드를 공개해 능력자임을 자랑했다.

특히 스테파니는 성악가 출신 김호중과 오페라 무대를 꾸며 LA까지 접수한 월드클래스 실력을 뽐냈다. 다시 보기 힘든 무대에 MC들 역시 "진짜 고품격 무대"라며 극찬했다.

김호중은 다양한 매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꿈꾸던 삶을 살고 있다"고 현재의 인기에 대한 벅찬 소감을 밝혔다. 실물 칭찬에 현재 13kg을 감량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고, 실제 주인공인 영화 '파파로티'를 무려 40번 봤다며 자신의 은사님과 나눈 대화가 영화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더욱 감동이었다고 털어놨다.

티아라 해체 후 솔로로 돌아온 소연 역시 입담을 뽐냈다. 소연은 "티아라로 활동했던 10년 동안 쉬는 날이 손꼽을 만큼 거의 없었던 것 같다"며 티아라 탈퇴 후 여행 등으로 시간을 보낸 근황을 밝혔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