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35
연예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 '서방님' MV 티저 공개…오늘(4일) '더쇼'서 데뷔

기사입력 2020.08.04 13:4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데뷔곡 '서방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장혜리는 지난 3일 오후 6시 빅대디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에 데뷔곡 '서방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직후 장혜리는 우아하면서도 고운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장혜리는 한복, 웨딩드레스 등의 여러 가지 새댁의상으로 고급스러운 단아함을 뽐내며 6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서방님'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장혜리는 4일(오늘) 오후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서방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장혜리는 이날 데뷔 무대를 통해 간드러지는 음색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곡 제목과 어울리는 우렁각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장혜리는 '서방님'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여러 실력을 뽐냈다.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장혜리가 공식 데뷔 전 '더쇼'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라며 "'서방님'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국민 새댁'으로 거듭날 장혜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장혜리는 오늘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