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2 19: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텔레그나' 제시, PPL 미션 1등으로 성공…김수로·유세윤도 속인 게임퀸

기사입력 2020.08.04 07:29 / 기사수정 2020.08.04 07: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제시가 지난 3일 방송된 SBS 신개념 PPL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3일 방송된 '텔레그나'에서 제시는 'Who Dat B(후 댓 비)'를 부르며 등장했고,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를 즐겼다. 

순식간에 앞마당을 콘서트장으로 만든 제시를 보며 장도연은 "제작진 섭외 대단하다"고 했고, 김동현 또한 "선수들만 모인 느낌"이라고 놀라워했다. 

이후 제시는 제모용품인 슈가링으로 멤버 2인의 다리털을 제모해오는 PPL 미션을 부여받았다. 쉽지 않은 미션에 제시는 "자신 없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김수로와 연합을 결성했고, 자신의 PPL 제품을 꿀이라고 속이는 등 교란 작전을 펼쳤다. 또한 꿀이라고 알고 있는 김수로에게 다가가 다리털 왁싱을 성공했다. 

이어 유세윤에게는 "5명인데 한 명도 못했다"며 왁싱을 했고, 출연진 중 1등으로 PPL 미션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제시는 유세윤의 도움을 잊지 않고 꼴찌를 면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왔다. 하지만 양세형에게 패해 꼴찌가 되자 누구보다 아쉬워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한편 제시는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타이틀곡 '눈누난나'로 활동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