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온앤오프, 신곡 '스쿰빗스위밍' 의문의 시계 티저 공개…新 서사 예고

기사입력 2020.07.31 13:15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스쿰빗스위밍’ 베일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31일 자정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암흑같은 어둠 속에 푸른빛의 레이저로 만들어진 시계의 태엽이 거꾸로 돌아가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계 상단에는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이라고 적혀있으며, 하단에는 'Time Travel Back: spin off'라고 명시되어 있다.

또한 티저와 함께 ‘dream’, ‘vision’이라는 단어가 새롭게 공개되어 눈길을 끌며 해당 단어들이 이번 티저와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번 티저를 통해 현재가 아닌 과거로 돌아가서 새롭게 펼치는 서사를 예고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기세를 몰아 온앤오프는 컴백에 앞서 8월 10일 자정 '2020 ONF <SPIN-OFF COUNTDWON> FANMEETING'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언택트로 진행되며,  마이뮤직테이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를 공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