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16
연예

"러브 위한 선물" 뉴이스트, 9월 스페셜 영상 '언박싱' 안방 1열 방문 예고

기사입력 2020.07.30 14: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오는 9월 5인 5색의 아주 특별한 무대를 ‘안방 1열’로 선물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정오,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 오픈 공지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오는 9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ON-CLIP ‘UNBOXING(언박싱)’은 온라인(ONLINE)과 클립(CLIP)이 결합된 ‘ON-CLIP(온클립)’이라는 뜻과 동시에 팬클럽 ‘L.O.Λ.E(러브)’가 전달 받은 선물 박스를 열어 뉴이스트의 스테이지와 만난다는 의미를 가졌다.

이에 온라인으로 스페셜 영상 콘텐츠가 공개되는 만큼 뉴이스트는 한층 더 새로운 무대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것을 전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UNBOXING(언박싱)’을 통해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멤버 개인별 영상을 매주 일요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뉴이스트의 다양한 특색이 드러난 스테이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5인 5색의 특별한 선물이 한달 동안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해 더욱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선물 상자를 만드는 공장의 모습이 위트 있고 감각적인 색채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ON-CLIP ‘UNBOXING(언박싱)’을 통해 ‘L.O.Λ.E(러브)’를 위한 무대를 ‘안방 1열’로 선물해 생동감과 현장감을 전달한다.

또한 함께 게재된 공지문에 따르면 뉴이스트가 선사할 ON-CLIP ‘UNBOXING(언박싱)’은 오는 9월 공개에 앞서 8월 10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단독 판매되며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