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50
연예

헤이걸스, 7월 30일 온택트 공연으로 팬들에게 인사

기사입력 2020.07.29 21:43



5인조 걸그룹 '헤이걸스'가 지속적인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비대면 공연 무대를 준비한다.

모아이엔터테인먼트는 “헤이걸스가 오는 7월 30일 목요일 일본 최대 라이브 플랫폼인 '믹스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 'MCON K-POP NIGH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은, 설희, 제인, 사라, 다미'로 구성된 헤이걸스는 "팬들과의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를 준비에 많이 설렌다."며, "우리 팀의 곡은 물론 K_POP 커버곡들도 헤이걸스 스타일로 편곡, 재해석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모아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멤버들 전원이 일본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일본어 공부도 틈틈이 하고 있으며, 다양한 내용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콘서트 큐시트에는 팬덤들을 위해 멤버 개인의 아주 특별한 무대도 준비를 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에서는 "조만간 헤이걸스는 새로운 콘셉트의 강렬한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비대면 콘서트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모아이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