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5 09: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김병철,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 확정…K-좀비 열풍 동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29 11:38 / 기사수정 2020.07.29 11:39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김병철이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병철은 극 중 이진수의 아버지이자 효산고 과학 교사 이병찬 역으로 분한다.

김병철은 이병찬을 통해 또 한 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 또한 전 세계적으로 좀비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김병철 역시 이에 힘을 실으며 K-좀비 파워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김병철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들에서 웃음이면 웃음, 소름이면 소름 다양한 활약을 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바. 이번에도 자신만의 색깔로 이병찬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임팩트를 선사할 김병철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인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국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