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23
연예

아이즈원 장원영, '꿀벌 직캠' 조회수 200만 돌파

기사입력 2020.07.24 10:20



지금 유튜브에서 ‘꿀벌 직캠’을 검색해보세요.

지난 2월 M2 유튜브 채널에는 “[입덕직캠] 아이즈원 장원영 직캠 4K ‘SO CURIOUS’ (IZ*ONE Jang Wonyoung FanCam) | @COMEBACK IZ*ONE BLOOM*IZ”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소 큐리어스’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원영의 귀여움과 의상의 배색(노랑+검정) 때문에 이 직캠은 소위 ‘꿀벌 직캠’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어 7월 24일 기준 조회수 200만을 넘어섰다.

이 직캠을 본 네티즌들은 “할애비 또 왔다 워뇽아 ... 고뤠 ... 잘한다 우리 아기... 오이쿠!  재롱쟁이야.. 호~ 고래고래 잘하지..”, “진짜 인간들 징허게도 이거 보나부다 조회수 맨날 올라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젤 징하게 봄 ㄱ- 우짜라고요”, “원영아 뭐가 궁금한거야 언니가 다 해줄게”, “원영이 같은 딸 있으면 진짜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살맛날거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최근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장르만 연예인’에 출연한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2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