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2 18: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43kg 다이어트ing' 이세영 "몸매 관리=운동·식단 중요, '日남친♥' 턱 좋아" [종합]

기사입력 2020.07.16 06:57 / 기사수정 2020.07.16 07:0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누리꾼들의 질문에 솔직한 대답을 내놓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세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리꾼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누리꾼들이 이세영에게 무엇이든 질문하면, 이세영이 답변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먼저 이세영은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몸매 관리 팁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누리꾼은 "저 살빼야하는데 언니 사진 보며 자극하고 있다"고 이세영의 몸매를 칭찬했다. 

이에 이세영은 "우리 같이 힘내요. 역시 운동이 제일 중요하고 (땀 흘리는)"이라며 "그 다음은 식사다. 식단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다이어트 방법을 묻는 일본인 팬에게도 역시 이세영은 식단을 가장 중요하다고 꼽으며 "지금은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고 팁을 알렸다. 

더불어 현재 일본인 남자친구와 국제 연애 중인 이세영은 남자친구의 얼굴 부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어디냐는 질문에 "턱이요"라고 답변하며 남자친구 사진을 올리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밖에도 이세영은 무슨 색을 좋아하는지 묻는 질문에 보라색이라고 답했고, 평소 남자친구와 손편지를 주고 받느냐는 질문에 "기념일마다 항상 서로 주고받는다"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엿보이기도 했다. 

이세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와 식단 조절 등을 통해 다이어트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특히 43kg의 체중을 공개하는 동시에 앞으로 2kg의 체중을 더 감량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유의 유쾌하고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 많은 사랑 받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이세영, 영평티비 공식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