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08
연예

마인드유,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 프리뷰 공개…설렘 감성 자극

기사입력 2020.07.15 0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인드유(MIND U)가 두 번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마인드유(MINDU)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 음원 일부와 함께 캠핑장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는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는 시원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일렉기타 루프 테마로 시작과 끝이 나며, 젊은 남녀가 사랑을 이루는 과정을 마인드유만의 감성을 담아 그려낸 곡이다.

피처링으로는 마인드유가 이전 어쿠루브로 활동할 때부터 인연을 이어온 위위(OuiOui)와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 래퍼 플루마(PLUMA)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마인드유(MIND U). 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으로 어떤 감성을 담아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