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04
연예

'옥문아들' 사랑꾼 션 "♥정혜영과 같은 하늘 아래 숨 쉬어서 행복"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7.13 15:0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국민 사랑꾼’ 션이 철석같은 아내 사랑을 뽐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운동 절친인 이영표와 션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션은 “아내에게 매일 다른 말로 사랑을 고백한다”며 일상이 프러포즈임을 공개했다. 이어 멘트 재탕은 하지 않는다는 소신을 밝혔는데, 그 이유는 아내를 볼 때마다 새로운 애정 표현이 절로 떠오르기 때문이라고.

또한 가장 최근의 고백을 묻자 “같은 하늘 아래에서 숨 쉬어서 너무 행복하다”라는 내용의 문자였다고 답한 션은 더불어 “혜영이의 답장은 없었다”는 웃픈(?) 결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 외에도 션은 입만 열었다 하면 “아내를 처음 본 순간 이 사람이다 생각했다”, “부부싸움을 왜 하죠?” 등 주옥같은 어록을 쏟아냈는데 이에 옥탑방의 유부남 멤버들은 “우리와 결이 안 맞다”며 힘든 기색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더욱 막강해져 돌아온 ‘천상계 사랑꾼’ 션의 아내 사랑 스토리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정혜영 SN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