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01
연예

박해진X김응수 '꼰대인턴 상담소' 해피빈·오디오클립과 '꼰대인턴' 상품 펀딩도 성공

기사입력 2020.07.06 13:5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수목극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박해진과 김응수가 종영 후에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김응수와 박해진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를 통해 위로가 필요한 직장인들의 고민 상담 프로그램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드라마 '꼰대인턴' 속 찰떡 케미를 보여준 박해진과 김응수는 현실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직장인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해왔다.

드라마의 폭넓은 확장성이라 불리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는 이에 그치지 않고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기부 펀딩에 참여하고 있다. 하루 만에 펀딩 목표 금액 100%를 달성 후 5일 저녁 기준 600%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 중이다.

지난 1일부터 해피빈과 함께 하는 '지친 당신을 위해 '꼰대인턴'이 준비했어요'라는 펀딩 프로젝트로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며, 펀딩에 참여자들에게는 기부콩 3천원이 지급된다.

드라마 '꼰대인턴' 속 가열찬 부장(박해진 분)이 개발한 '꼰대인턴' 가열찬 라면들과 '착한 제품'들로 선정된 제품들은 꼰대라떼, 도시락, 퓨워터 등 드라마에서 사랑받았던 제품들을 위주로 선정됐다.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팬들은 펀딩에 큰 관심을 보이며 목표 달성액인 200만원의 6배를 넘어선 약 1,200만원의 펀딩 금액을 기록 중이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이다.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렸다.

현실 직장인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꼰대인턴 상담소'에 이어 드라마의 콘셉트와 어울리는 착한 제품 기부 펀딩까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