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0 11: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셀럽뷰티2' 이유비, MC 합류…뷰티 아이콘의 꿀팁 전수 '기대↑'

기사입력 2020.07.01 13:14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셀럽뷰티2’ 이유비가 뷰티 아이콘으로서 꿀팁을 전한다

지난 30일 와이블룸(Y-Bloo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한 KBS Joy ’셀럽뷰티2’에서 새 시즌 MC로 합류한 배우 이유비가 다른 MC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강남 모처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셀럽뷰티2’의 시즌 첫 녹화장엔 기존 MC 이시영,김지민을 비롯해 이번 시즌 이유비와 함께 합류한 EXID 혜린이 첫 녹화라는 단어가 무색할 정도로 서로의 호흡이 잘 맞아 순조롭게 진행됐다.

배우 이유비는 개인계정의 팔로우수가 135만에 육박하는 인플루언서 이면서 2019‘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 아이콘상’을 받을 만큼 대중들에게 인정 받는 뷰티크리에이터 이기도 하다.

그녀만의 독보적이며 독특한 스타일은 이미 뷰티&패션 업계에서도 잘 알려져 있으며, 그녀로 인한 파급효과를 기대하는 업계 브랜드 종사자들에게 연일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출연진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리뷰하는 일상생활 리얼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는 오는 7월 8일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와이블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