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0 12: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온라인게임

올 여름 '돌격! 넥서스'가 돌아온다…'꿀잼 모드 벌써 기대돼'

기사입력 2020.06.29 14:1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올 여름 '돌격! 넥서스'가 이벤트 게임 모드로 열릴 예정이다.

최근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돌격! 넥서스의 귀환"이라는 제목으로 여름 이벤트 기간에 새로 나올 게임 모드를 선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돌격! 넥서스'는 여름 이벤트 한정 게임 모드로 진행된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다.

새로 나올 '돌격! 넥서스'는 지난번에 비해 전면 탈바꿈한 외관부터 소소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밸런스 조정까지 많은 것들이 변경됐다.

가장 눈에 띄는 변경사항은 맵이다. 돌격! 넥서스의 전장은 아이오니아의 숲이 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와 이벤트 승리 시 획득하는 보상도 일부 바뀌었다.

배틀 로열, 우르프 죽음의 결전, 황금 티모, 황금 베이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며 포로 왕, 수호천사, 바람의 영혼, 블리츠크랭크의 축복 등 보상도 다양하다.

특히 '돌격! 넥서스'만을 위한 밸런스 조정이 이뤄진다. 패치 노트에서 첫 번째 밸런스 변경사항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롤 공식 홈페이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