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4 18: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윤아→이효리, 지코 신곡 'Summer Hate' 들은 ★ 반응은?

기사입력 2020.06.28 09:3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찾아가는 청음회'를 열었다.

지코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를 셀럽들에게 미리 들려주고 반응을 살펴보는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코가 윤아에 이어 박재범(Jay Park), 악뮤 이수현,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만난 모습이 차례로 그려졌다.

먼저 지코의 신곡 'Summer hate'를 들은 윤아는 내적 댄스로 흥겨움을 발산, "제 스타일이다. 지금 날씨에 딱 어울리는 가사인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박재범 역시 "비 형이 나온 게 신선하고 되게 새로운 것 같다"고 언급했고, 악뮤 이수현도 귀엽게 그루브를 타며 "놀이기구 같다. 쉬는 타이밍 없이 계속 우와 하는 느낌이다. 노래가 계속 계속 재미있다. 여름의 불쾌함을 싹 싸라지게 한다"고 말했다.

특히 'Summer Hate'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댄스 본능을 일깨우기도 했다. 이효리는 "연타로 이렇게 잘 만들기 있나. 춤을 잘 추든 못 추든 누구나 맞출 수 있는 리듬이다"라고 호평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지코는 솔로 컴백을 앞두고 '찾아가는 청음회 영상'을 공개, 셀럽들의 잇단 호평 속 팬들의 기대감도 최고조에 달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지코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또 한 번 올여름 가요계를 들썩일 전망이다.

여기에 가수 비가 타이틀곡 'Summer Hate'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코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