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07: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유스케' 박재범·식케이·pH-1·김하온, '깡' 리믹스 방송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06.26 13:3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이 '깡' 리믹스 무대를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하이어 뮤직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이 출연한다.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은 첫 곡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의 ‘깡’을 리믹스한 ‘깡 Official Remix’를 선곡, 오직 스케치북에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안무와 수준급 래핑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은 ‘깡 Official Remix’ 뮤직비디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박재범은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부분인 단체 칼군무에 대해 “비 선배님이 직접 짜온 안무를 현장에서 보고 바로 촬영했다”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깡’ 칼근무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며 안무 교습을 요청했다. 이어 유희열이 센터에 서 다함께 ‘깡’을 선보였고, 위화감 없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대를 마친 유희열은 “이 정도면 하이어 영입 가능하냐”며 하이어 뮤직의 상징인 순금 목걸이를 탐냈다.

한편 '유스케' 첫 출연인 식케이는 29일 군입대를 앞두고 11일에 발매된 자신의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달링’ 1분 듣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유스케'는 26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