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1
연예

'콘셉트 장인' 드림캐쳐,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기사입력 2020.06.23 20:17



그룹 드림캐쳐가 올 여름 모바일 게임 기대작 '걸카페건'과 만났다.

23일 드림캐쳐컴퍼니와 빌리빌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최근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해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빌리빌리 측 관계자는 "매번 특별한 콘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드림캐쳐와 함께 '걸카페건'의 독특한 매력을 잘 알릴 수 있을 거라 판단해 홍보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걸카페건'의 모델로서 활약과 동시에 특별한 협업을 통해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계획. 실제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의 타이틀곡 'R.o.S.E Blue(로즈블루)'의 짧은 미리 듣기 버전을 함께 공개되며, 게임 팬들은 물론 '인썸니아(InSomnia)'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드림캐쳐의 목소리로 탄생한 '로즈블루'는 게임음악의 대가로 불리는 ESTi가 작사, 작곡한 곡. 드림캐쳐의 매력과 어우러져 K-POP과 서브컬쳐를 넘나들며 양쪽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림캐쳐가 함께한 '걸카페건'은 미소녀 슈팅 액션 RPG 모바일 게임. 화려한 전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슈팅 플레이로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 시크릿 콘텐츠 등에 카페 경영 요소를 담아낸 독특한 시도로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는 '걸카페건' 홍보모델 활약을 예고함과 동시에 온라인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드림캐쳐는 오는 7월 4일 밤 11시59분(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통해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빌리빌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