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1:10
연예

'숙희네 미장원' 오정연, '약쟁이' 브라이언에 깜놀 "마법 같아"

기사입력 2020.06.18 14:35 / 기사수정 2020.06.18 15:00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숙희네 미장원' 오정연이 브라이언의 건강 관리 비법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 게스트로는 '원조 예능돌'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출연한다. 브라이언의 등장에 그와 오랜 시간 함께 방송했던 MC 신아영이 "진짜 보고 싶었던 오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때 '예능 섭외 0순위'였던 브라이언은 가수, 연기에 이어 피트니스 사업 CEO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하며, 자신만의 남다른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브라이언은 "주변 사람들이 '약쟁이(?)'라고 부른다"고 털어놔 세 MC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내 "평소 영양제를 많이 들고 다녀서 붙여진 별명"이라고 황급히 해명하기도 했다고.

이어 브라이언은 "한번에 삼키는 영양제만 22알"이라고 덧붙이며 베일에 가려진 본인만의 '건강 파우치'를 공개, 오메가3, 비타민 등의 각종 영양제를 단숨에 삼켜 세 MC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기도 했다. 이에 오정연이 "마술 부리는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자 브라이언은 마시던 물을 뿜기도 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대중들에게 잊혀지는 것에 대한 걱정, 비행기 공포증 등 생각지 못했던 고민거리를 숨김없이 털어놓을 예정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숙희네 미장원'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TATV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