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7 15: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백아연, 오늘(18일) '엠카'서 '썸 타길 뭘 타' 무대 첫 공개…음원요정의 귀환

기사입력 2020.06.18 11:5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백아연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백아연은 1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썸 타긴 뭘 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백아연은 지난 16일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차트를 휩쓴 ‘썸 타긴 뭘 타’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리스너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감각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감성을 담은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썸 타긴 뭘 타’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정의 변화를 입체적으로 담아낸 곡으로, 빈티지한 브라스 섹션, 따뜻한 로즈,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어우러져 얼었던 마음을 녹이는 봄처럼 푸른 R&B 장르다. 청하, 러블리즈, 육성재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VINCENZO(비센조)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강한 중독성과 아름다운 선율을 자랑하는 ‘썸 타긴 뭘 타’는 박진영, 옥택연, 윤하 등 가요계 동료들의 응원을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백아연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선보일 귀호강 라이브 무대에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이 주목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