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30 23: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29일 컴백' 선미, '보라빛 밤' 티저 이미지…청량+청순 매력

기사입력 2020.06.18 08: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선미가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선미가 오늘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D-11 NEW WAVE"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선미는 바닷가에서 눈을 감은 채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선미는 지난 17일 공개된 몽환적인 사진과는 달리 청량하고 청순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어깨 라인을 드러내는 블루 계열의 원피스에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선미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 공개에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은 '사이렌', '날라리(LALALAY)' 등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FRANTS와 함께 공동 작업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선미는 웹예능 '찐세계', SBS 휴먼 다큐쇼 '선미네 비디오가게'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찐세계'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인간적인 선미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선미네 비디오가게'에서는 첫 MC 도전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얻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선미팝'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음악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보라빛 밤'으로 컴백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