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11
연예

'30일 컴백' 이진혁, 'Splash!' 솔로 포토 공개…파격 변신 시도

기사입력 2020.06.17 09: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이진혁의 미니 앨범 SOLO PHOTO가 공개됐다.

17일(오늘) 자정 이진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앨범 ‘Splash!(스플래시!)’의 SOLO PHOTO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해 시선을 강탈, 화려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수트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케이크와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놓인 공간이 파티를 연상케하며 이진혁의 새로운 앨범 컨셉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SOLO PHOTO를 통해 앨범명 ‘Splash!’를 공개한 이진혁은 지난 8일 컴백 이미지를 공개, 지난 16일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하고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쳤던 이진혁이 약 7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이진혁이 새 앨범 ‘Splash!’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진혁의 미니 앨범 ‘Splash!’는 오는 6월 30일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OP 미디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