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04
연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새 OST 손디아 '사랑한다는 말', 오늘(16일) 공개

기사입력 2020.06.16 10:1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평범한 가족의 특별한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가 공감의 폭을 넓힐 새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연출 권영일, 극본 김은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6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Sondia(손디아)의 ‘사랑한다는 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한다는 말’은 너무 가까워서 놓치는 것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그 웃음은 미안함이겠지/이 아픔은 사랑일텐데/네 마음도 모르고 있겠지/우리의 진심을”라는 가사 내용처럼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지만, 오직 두 사람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진심과 깊은 마음에 대한 노래다.

‘사랑한다는 말’ 가창을 맡은 Sondia는 앞서 ‘나의 아저씨’ OST ‘어른’, ‘블랙독’ OST ‘Moonlight’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한 가수로, 이번엔 세상에 둘도 없는 유일무이한 독보적 목소리로 곡을 더욱 감동적으로 완성시켰다.

최근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예측 불가의 전개를 선보이며 큰 웃음과 뭉클함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Sondia의 ‘사랑한다는 말’은 드라마의 몰입도과 공감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Part 2 Sondia의 ‘사랑한다는 말’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