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04
연예

'옥문아들' 딘딘 "빨리 결혼하고 싶어…한가인 형수님 통해 소개팅 고대"

기사입력 2020.06.08 13:11 / 기사수정 2020.06.08 13:39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딘딘이 결혼 고민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딘딘과 라비가 출연해 '1박 2일'의 막내라인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딘딘이 결혼 고민에 대한 속내를 밝혀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딘딘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연세가 있어 빨리 가정을 갖는 것이 꿈이었다, 지금도 마찬가지”라며 진지하게 고백하자, MC들은 딘딘과 친분이 있는 연정훈을 통해 소개팅을 받아보자며 그의 연애 사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도 잠시, 딘딘은 “그 자리는 이미 김종민 형이 1순위로 붙어있다”고 전해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MC들은 “가까운 곳에서 찾아야한다, 라비 여동생은 어떠냐”며 다른 방법을 제안했고, 이에 딘딘은 “(라비 동생이) 예쁘다”라며 화색을 보이자, 평소 여동생을 끔찍이 생각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비는 단 1초 만에 “유학 보낼 거다”라며 철벽 방어를 하는 모습을 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