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23: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밥블레스유2' 박나래, '웃음+꿀팁' 다 잡은 19금 드립→분장 개그 노하우

기사입력 2020.06.05 08:04 / 기사수정 2020.06.05 08:05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밥블레스유2' 개그우먼 박나래가 분장 개그의 노하우를 방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4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 박나래는 송은이, 김숙, 장도연과 함께 인생 언니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만나 달콤하고도 맛있는 케이크 디저트 타임을 가졌다.

이사배가 도착하기 전 먼저 케이크 가게에 들어간 박나래는 부케 조지나로 변신해 “어머나 웰컴 웰컴 조지나 하우스!”라며 멤버들을 맞이, 화려한 케이크를 소개하며 미드 속 파티의 한 장면을 상황극으로 연출했다. 박나래는 “이번엔 풀 파티라 비키니를 입어야 한다”며 상황극의 수위를 한껏 끌어올려 현장에 19금 빨간맛을 더했다.

인생언니 이사배가 등장하자 박나래는 “뷰티 프로그램의 끝판왕이라는 ‘겟잇뷰티’에서 인연을 맺은 후에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며 메이크업으로 하나 된 친분을 과시했다. 개그계 최고의 분장 개그우먼답게 이사배가 이야기하는 메이크업 소품과 스킬들에 찰떡같이 리액션 하며 환상 콤비를 이뤘다.

박나래는 “분장 개그만 4~5년 됐다. 직접 하진 못해도 반 전문가다”라며, “모공 속에 있는 피지 분장까지 해봤다. 화장품 광고라고 해서 갔는데 난 피지 역할이었다”라고 분장 부심을 뿜어냈다. 이에 이사배는 “나래 언니 분장을 많이 참고한다. 얼마 전 땅꾼 분장도 잘 봤다”며 박나래의 분장 실력을 치켜세웠고, “산에 사는 땅꾼인데 세상 물정 모르지만 구x 양말을 신는 성별도 없는 자웅동체 느낌”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또 “얼굴 때문에 별명이 있다. 한국 마사회”라는 사연을 소개하며 이사배가 “가로로 펼치는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고 말하자 박나래는 “얼굴이 길어서 馬상(마음에 상처)이다. 강남에 턱 잘 치는 의사 선생님을 안다. 기깔나게 쳐 주신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올리브 '밥블레스유2'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