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6
연예

'들리나요?' 김창옥, 오늘(4일) '씨네타운' 출연

기사입력 2020.06.04 11:04 / 기사수정 2020.06.04 11:1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들리나요?'(감독 김봉한, 신승환)의 주인공 김창옥이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들리나요?'는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청각 장애인 아버지와의 화해와 치유의 여정에서 진짜 김창옥을 찾아가는 인생로드무비.

'들리나요?'의 개봉을 앞두고 김창옥은 “우여곡절이 없지 않았지만 제 인생의 정말 큰 선물을 감독님들한테 받은 느낌이고, 제가 앞으로 어떻게 살든 이 영화가 제 인생에 중요한 분수령이 됐다. 저처럼 살아온 분들이 계시다면 이 영화를 통해서 본인의 모습이 보인다면 저처럼 부끄러울 수도 있고 주변인에게 미안할 수도 있고 그리고 그렇게 살아올 수밖에 없었던 자기 자신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보내줄 수 있다면 좋겠다”라는 개봉 소감과 바람을 유튜브 ‘김창옥 TV’를 통해 전하며 구독자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창옥은 ‘장예원의 씨네타운’을 통해 소통 다큐멘터리 '들리나요?'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전국 릴레이 GV 투어 1,2차를 전석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은 '들리나요?'가 전국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GV 투어까지 확정됐다. 6일 오후 1시 부산 영화의 전당, 6일 오후 6시 30분 CGV 대전, 7일 오후 5시 CGV 광주터미널에 이어 개봉주인 13일 CGV 압구정과 CGV 영등포에서 오후 2시 30분, 오후 7시 30분 영화의 상영이 종료되고 김창옥과 함께하는 GV가 진행된다. 또한 20일에는 김창옥의 고향인 제주도에서 마지막 앵콜 GV 투어가 진행되며 CGV 제주노형에서 오후 2시 영화가 상영된 후 관객들과 뜻깊은 소통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들리나요?'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트리플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