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8
연예

‘컴백’ 아이즈원, 첫 단체 포토 공개…‘날아라 곰돌이’

기사입력 2020.06.04 00:11



4일 아이즈원 공식 sns에는 “IZ*ONE 3rd Mini Album [Oneiric Diary] OFFICIAL PHOTO 1 'Diary' 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Oneiric Diary’ 발매 프로모션 중 첫 번째로 공개한 단체 티저. 이 티저 속 아이즈원은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들의 상큼함과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단체 티저 공개에 앞서 멤버 예나가 스포일러한 곰인형이 단체 티저에 함께 포함돼 있는 것도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일러 당시 예나는 이 곰인형을 ‘위즈원’이라고 말했다. 위즈원은 아이즈원 공식 팬클럽 이름이다.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이번 앨범 컨셉. 아이즈원과 소속사가 앞으로 어떤 큰그림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1일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또한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당일인 15일 오후 8시 컴백쇼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