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55
연예

아이즈원 원영, ‘그림이 그림을 그리네’…막내의 귀여운 도전 [in스타]

기사입력 2020.06.03 16:34



아이즈원 원영의 미모와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3일 아이즈원 공식 sns에는 “원영이가 코로 그림을 그려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틱톡’ 어플을 통해 강아지 그리기에 나선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코로 강아지를 그리는 그의 귀여움, 그리고 눈부신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지난 1일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또한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당일인 15일 오후 8시 컴백쇼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앨범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그중 리얼리티프로그램 ‘잇힝트립’과 ‘아이즈원츄 시즌3 환상캠퍼스’의 정보가 공개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시리즈 :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Eat-ing Trip)은 매주 수/금 17시 30분 아이돌Live 앱에서 무료 공개된다. 그리고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6월 3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