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6
연예

'배달해서 먹힐까?' 정세운, 맞춤형 서비스→주방 보조…'에너자이저 막내' 등극

기사입력 2020.06.03 14:32 / 기사수정 2020.06.03 14:3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정세운이 ‘배달해서 먹힐까?’를 통해 ‘에너자이저 막내’로 등극했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배달해서 먹힐까?’에서는 정세운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이엠샘(I AM SAM)’의 에너자이저 능력의 막내 직원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방송에 활기를 더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세운은 손님을 사로잡는 맞춤형 서비스로 가게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피자 박스에 고양이 그림을 그려달라는 손님의 요청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손수 펜을 들어 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그는 어설픈 그림 실력으로 사진을 보며 정성스레 고양이를 그렸지만 만족스럽지 않은 팀원들의 반응에 “진짜 노력했습니다!”라는 웃음 넘치는 손편지를 추가하며 넘치는 센스를 뽐냈다. 또한, 배달마다 음악 추천 손편지를 준비했던 정세운은 “음악 추천을 받고 싶어서 주문했다”는 손님까지 등장하며 숨은 노력을 인정받았다.

정세운은 처음으로 문어 손질까지 나서며 주방 보조 역할도 톡톡히 했다. 놀라는 마음을 애써 누른 채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문어 손질을 시작했고 폴짝폴짝 뛰면서도 칼질에 최선을 다해 주방 보조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손질을 하면서도 앞서 문어 손질을 담당했던 안정환에게 “정환이형 존경한다. 진짜 대단한 셰프이시다. 문어를 잡으면 셰프다”라며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냈고 “이렇게 힘 빠진 적은 처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샘킴 셰프의 신메뉴 티라미슈 시식에서는 “너무 맛있다”며 폭풍 흡입해 귀여운 매력까지 드러내 '아이엠샘'의 빛나는 막내미를 뽐냈다.

‘배달해서 먹힐까?’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배달해서 먹힐까?'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