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9
연예

'쇼챔피언' 글로벌돌 몬스타엑스→성숙해진 박지훈 컴백

기사입력 2020.06.03 13: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챔피언’이 음악 팬의 활력소가 될 중독성 강한 노래로 가득 채워진다.

‘쇼챔피언’은 3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몬스타엑스와 박지훈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한층 성숙해진 글로벌 아이돌의 카리스마 넘치는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20개국 월드 투어를 성료하며 세계를 달군 몬스타엑스가 7개월 만에 돌아온다. 타이틀곡 ‘FANTASIA’는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를 담은 곡으로, 한층 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남다른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던 박지훈도 3번째 미니앨범 ‘The W’으로 새롭게 변신해 돌아온다. 박지훈은 이번 무대를 통해 꿈과 도전을 날개로 형상화한 타이틀곡 ‘Wing’과 쾌청한 여름 분위기의 수록곡 ‘Driving’으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인다.

가요계가 주목할 신선한 퍼포먼스가 담긴 무대도 보여준다.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는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으로 컴백한다.

신예 OnlyOneOf는 타이틀곡 ‘angel(Prod. GRAY)’과 대세 프로듀서 BOYCOLD의 지원 사격을 받은 수록곡 ‘designer(Prod. BOYCOLD)’를 선보인다.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이기원, 김태동, 김예현이 5인조 보이그룹 기동대(GIDONGDAE)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데뷔곡 ‘재밌는 놀이(Party Like This)’를 통해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 외에도 유빈, TOMORROW X TOGETHER, 류수정, 공민지, 이예준, woo!ah!(우아!), 기동대,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UNVS, 다크비(DKB), REDSQUARE(레드스퀘어)의 무대도 함께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