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00
연예

박지선, 이윤지 통해 '덕분에 챌린지' 참여 인증 "감사와 존경"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6.02 14:53 / 기사수정 2020.06.02 14:58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이윤지가 개그우먼 박지선의 '덕분에 챌린지' 인증을 대신 공개했다. 

이윤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 친구의 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희극인 #박지선 #덕분에챌린지 #대리포스팅 #자필챌린지"라는 해시태그를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박지선이 '덕분에 챌린지' 공식 수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지선은 자필로 "안녕하세요. 박지선입니다. 펭수와 이진혁 씨의 지목으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소중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애쓰고 계신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더불어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윤지는 "또박또박한 진심 대리하며 제 마음도 한번 더 더합니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위해 끝까지 노력해야겠습니다"라고 다시 한 번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을 다짐했다.

박지선은 지난 4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절친 이윤지의 베이비 샤워 파티를 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윤지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