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36
연예

지진석, 데뷔 1주년 음반 티저 공개 "세계 팬들의 응원으로 채워"

기사입력 2020.06.02 14:4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지진석이 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음반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색적인 영상으로 화제가 된 이번 티저는 전세계의 팬들이 보낸 축하 영상과 응원 영상으로 만들었다. 미국, 캐나다,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이태리, 호주, 한국 등 전세계의 팬들이 보내온 메세지는 한국어와 세계 각국어들로 가득하다.

지진석은 이 영상을 위해 SNS를 통해 직접 축하 메시지를 보내달라는 이벤트를 연 바 있다. 당시 전세계 팬들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많은 축하 메시지는 따뜻한 영상으로 완성됐다.

지진석은 리틀 크러쉬, 고막 남친, 700만뷰의 사나이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데뷔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간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온 지진석에게 이번 이벤트와 함께 발매되는 데뷔 1주년 기념 음반은 팬들과 소통한 기록과도 같아 더 남다른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굿모닝'이라는 제목을 공개한 블랙와이뮤직은 "이번 앨범은 지진석의 팬덤인 지구별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최초로 기획한만큼, 지난 1년간 받았던 팬들의 사랑을 돌려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신곡 '굿모닝'은 데뷔곡 '굿나잇'을 오마주했다는 스포일러도 덧붙였다. 이와 함께 지진석의 1주년 기념 음반과 영상도 기대해 달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지진석의 앨범 '굿모닝'은 3일 오후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블랙와이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