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01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닮은' 청량美 발산

기사입력 2020.05.30 18:10



29일 롯데칠성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칠성사이다의 신 제품인 '복숭아 맛' 사이다 댄스 편 과 '청귤 맛' 사이다 댄스 편으로 영상 속에서 지민의 청량 상큼한 매력이 시선을 끈다. 

"상큼한 복숭아 사이다를 만나다"라는 지민의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복숭아 댄스 편' 에서 지민의 모습은 상큼함 그 자체였다. 

영상 속에서 청바지를 입은 지민은 흰색 티셔츠의 앞부분만 바지 안으로 집어넣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즐겁게 춤을 추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영상인 "싱그러운 청귤 칠성사이다를 만나다"라는 멤버 RM(알엠)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청귤 댄스 편'에서 지민은 선공개된 화보에서 입었던 흰색 바탕에 노란색 무늬가 있는 상의를 입고 등장한다. 

청바지에 흰색 운동화를 신고 프리 댄스를 추는 지민의 모습은 청춘영화의 장면을 연상케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칠성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