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15 00: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첫 촬영 비하인드 공개…긴장 속 연기 열정

기사입력 2020.05.30 16:51 / 기사수정 2020.05.30 16: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먼저 오랜만에 시청자들 앞에 나선 김수현의 인사가 반가움을 더한다.

김수현은 "정말 오랜만에 촬영을 해서 긴장되고 떨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눈빛부터 달라지는 집중력을 발휘, 한층 더 깊어진 연기로 문강태에 온전히 스며들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서예지는 "배우들과 감독님 모든 스태프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재미있게 찍고 있다"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문상태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한 오정세의 모습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김수현과 심상치 않은 티키타카 호흡이 남다른 브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첫 촬영을 마친 오정세는 "설렘 반,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찍었다. 차곡차곡 잘 찍어서 좋은 작품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서예지의 촬영 역시 비하인드 속 빼 놓을 수 없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서로 의견을 나누며 연기 합을 맞춰 보는 진지한 모습과 보기만 해도 심쿵을 일으키는 투샷까지 담고 있어 이들이 보여줄 사랑에 관한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월 2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