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7:40
연예

자이언티·청하, 콜라보곡 '여기 적어줘' 오늘(30일) 발매…pH-1 피처링

기사입력 2020.05.30 11:20 / 기사수정 2020.05.30 09: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자이언티와 청하의 '여기 적어줘'가 베일을 벗는다.

자이언티와 청하의 디지털 싱글 '여기 적어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여기 적어줘'는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 숏폼 예능프로그램 '곡팜(곡FARM!)'을 통해 제작된 두 번째 프로젝트 곡으로, 발매 전부터 두 음원 강자의 만남으로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았다.

특히 '퍼포먼스 퀸'으로 입지를 다져왔던 청하의 발라드 곡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보여 줬던 개성 강한 음악이 아닌 청하만의 섬세한 보이스로 감성 짙은 매력을 담아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믿고 듣는 아티스트 자이언티, 대세 솔로 아티스트 청하. 그리고 힙합 신 대세 래퍼 pH-1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세 아티스트의 케미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자이언티는 '여기 적어줘'를 들으며 "눈앞에 보이는 종이든 휴지든 아무거나 붙잡고 적어보세요"라고 설명해 곡에 재미를 더했다.

자이언티와 청하의 '곡팜(곡FARM!)' 두 번째 프로젝트곡 '여기 적어줘'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더블랙레이블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