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6 11: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이즈원 나코, 한국바다에 찾아온 북방하늘다람쥐…‘1일 3땅’ [in스타]

기사입력 2020.05.29 17:01



아이즈원 나코의 미모와 귀여움이 눈길을 끈다.

29일 아이즈원 SNS에는 “나도 나도 바다 조아”라는 글과 함께 멤버 나코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나코는 바닷가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미모와 귀여움에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시선이 모였다.

한편,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아이즈원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앨범 발매 전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그중 리얼리티프로그램 ‘잇힝트립’과 ‘아이즈원츄 시즌3 환상캠퍼스’의 정보가 공개돼 더욱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시리즈 :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Eat-ing Trip)은 매주 수/금 17시 30분 아이돌Live 앱에서 무료 공개된다. 그리고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