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5
연예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 트리플 1위 이변없는 '왕좌 굳히기'…"진가 선보일 것"

기사입력 2020.05.29 11: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로드 투 킹덤’에서 또 한번 이변 없는 왕좌의 자리를 굳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5회차 방송분에서 ‘나의 노래’라는 주제로 진행된 2차 경연 중 1위를 차지, 앞선 경연에 이어 트리플 1위에 올랐다.

앞서 더보이즈는 2차 경연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로 재 탄생한 정규 1집 활동 곡 ‘리빌(REVEAL)’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Catching Fire(혁명의 불꽃)’이라는 부제처럼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서사로 완성된 더보이즈의 ‘리빌’ 무대는 ‘화랑’ 콘셉트로 선보인 사전 미션, 1차 경연 미션 곡인 태민의 ‘괴도’ 커버 퍼포먼스에 이어 또 한번 우승을 차지하며 압도적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 입증은 물론 ‘3연속’ 1위라는 놀라운 대기록을 달성한 더보이즈는 출연팀 중 선두에서 ‘로드 투 킹덤’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며 1위팀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 같은 성적과 관련해 더보이즈는 “이번 경연은 활동 곡 ‘리빌’로 이뤄낸 성과라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3연속’ 1위를 받게 된 만큼, 남은 경연도 더보이즈의 강력한 진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남다른 각오 역시 전했다.

압도적 화제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이어지는 경연에서도 ‘왕좌’를 굳히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계속해서 이어간다. 28일 공개된 3차 경연 방송에서 더보이즈는 그룹 원어스와 ‘컬래버레이션 미션’으로 협업, 또 한번의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며 이어질 활약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과 함께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