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6
연예

엑소 백현, 'Delight' 中 QQ뮤직 앨범 판매액 3백만위안 돌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5.29 10: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엑소 백현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글로벌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5일 발매된 이번 앨범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공개 3시간 38분 만에 앨범 판매액 2백만위안을 돌파해 ‘더블 플래티넘’에 오른 데 이어, 지난 28일 앨범 판매액 3백만위안을 돌파하며 올해 한국 가수 앨범 처음으로 ‘트리플 플래티넘’에 등극해, 백현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된 타이틀 곡 ‘Candy’(캔디) 뮤직비디오 역시 백현만의 힙하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담아, 중국 QQ뮤직의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27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andy’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백현은 사탕 가게와 오락실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신곡과 컬러풀한 영상에서 ‘Candy’처럼 스윗한 백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29일 오후 6시에는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앨범 수록곡 ‘Love Again’(러브 어게인)의 라이브 비디오가 공개되며, 백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 밴드 세션의 완성도 높은 연주가 어우러진 감성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